광고, 온라인 홍보
CPM - 그것은 무엇인가? 어떻게 광고에서 CPM을 사용 하는가?
네트워크에서 미디어 및 콘텐츠 광고 캠페인을 조직하여 어떤 광고주는 예상 예산을 계산합니다. 고객의 광고 캠페인이 참조하는 것이 중요 얼마나 돈이 지출되어 있는지, 그 구현에 할당 된 자금 의도 한대로 그들이 사용되는 효과. 의 효율성의 계산 CPM의 인덱스 중 하나는 여러 지표를 기반으로 미디어 기획 제품 광고. 아래 알 -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이 그림입니다.
CPM - 왜 필요
그것은 지난 세기부터 알려져있다, CPM 광고 란 무엇입니까. 미디어에서 일어난 모든 광고 캠페인에 사용되는 모듈. 출판은, 텔레비전 및 라디오 방송국은 여전히 광고의 비용을 계산하기 위해이 그림을 사용합니다. 이 단일 대상 아니다 디스플레이 광고의 가격에 제공하고, 가능한 구매자의 수천 때 CPM은 경우에 사용된다. 동시에, 순환에이 용어를 넣어했다. 광고 플랫폼의 소유자 만 CPM 비율이 결정 그래서, 광고, 고려,이 값은 생산적이었고, 자신의 순환과 주제를 중심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정의 CPM
CPM의 간단한 정의 - 비용 만 당이다. 로마 숫자, 따라서 1000을 의미하는 CPM 무엇의 문제는,이 광고 노출 수 1,000 당 가격이라고 말할 수있다 - 모듈 영어 단어 당 비용 M은, 이름에서 비롯됩니다. 신문과 잡지의 페이지에 광고를 거기에 더 많은 시간, 더 자주는 TV 채널에 라디오에서 재생 또는 읽기 -이 요소의 큰 비율을.
CPM 광고 온라인 캠페인을 계산
인터넷에서 역할 광고의는 일반적으로 배너를 재생 - 사용자와 인기, 그리고 그 성가신 팝업, 광고 플랫폼의 소유자에게 돈을 가져. 더 많은 인기 사이트는이 웹 페이지를보고 더 많은 사람들이이 사이트에 더 비싼 광고는 고객을 요할 것이다.
광고주는 배너를 본 사용자의 가장 큰 가능한 수에 관심. 다음과 같이 따라서 CPM 무엇인지, 그것을 수학적으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CPM = (광고 주문의 총 가격) / (하루 배너 당 뷰의 계획 수) * 1000.
지금은 분명, CPM은 - 그것이 무엇인지. 광고에서는 가장 중요한 지표 중 하나입니다. 광고주는 정보가 네트워크에 천 사용자를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이트의 소유자를 지불 할 필요가 얼마나 많은 돈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시각적으로,이 계산은 단순한 예에 의해 예시 될 수있다. 재치의 비용 사이트에 배너를 포털의는 주당 $ 400,이 웹 사이트의 통계 일주일 만에 대한 사이트를 검색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있습니다. 사용자. 따라서, 단순 계산의 값을 제공한다 :
1,000 회 노출 광고 정보 당 CPM = $ 10분의 400 000 * 1000 = $ 4.
광고주는 주제 웹 사이트에서 배너의 간단한 데모가 대부분 유익한 것을 이해한다. 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만명이 배너를 클릭하십시오 보장은 없습니다. 방문자가 여부를 링크 할 것인지 여부 - 그것은 배너의 매력과에 게시 된 정보에 따라 달라집니다. 각 사이트는 CPM 옵션을 계산하기 위해 모든 데이터를 제공해야합니다. 그것은 사이트 소유자에게 이익을, 당신은 이해할 수있다. 그러나 광고는, 최종 사용자 품질과 흥미는 고객의 작업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원 모듈 CTR, 계산 방법
CTR 지수 - 다른 지표를 고려하는 것이 비용을 절감합니다. 이름은 영어에서 유래와 완전히 클릭을 통해 속도 같은 소리입니다 - CTR 비율. CTR은 많은 사람들이 배너를 클릭하고 페이지 광고 고객으로 이동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모듈은 더 적절하고 필요한 모양 광고 때문에, 더 큰 가능성, 선택된 사이트의 정확성에 따라 그 배너에 대한 정보와 클릭 수에 관심이 방문자. 다음과 같이 지표 계산 방법은 :
CTR = (배너를 클릭 한 사용자의 수) / (배너 하루에 뷰의 계획 수) * 100 %.
예를 들어, 광고를 본 이만명 경우, 링크를 한 후 CTR이 하한 이상 000 * 100 = 4 %, 800/20 800 사용자를 따랐다.
경험적으로 입증 된 3-5%의 최소 CTR이. 적은 경우, 잠재 고객 당 비용은 예상 수익을 초과하며, 광고는 효과가 고려 될 것이다.
인덱스를 사용하여
좁은 타겟층 CPM을 선택할 때 사용될 수있다. 예를 들어, 배너 사이트 플랫폼을 주문할 때하는 것은 나이, 성별, 거주지, 등록 된 모든 방문자의 관심사에 대한 광고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원하는 배너는 프로모션 제품이 계산 된에있는 사용자에게 나타납니다. 동시에 캠페인의 예산이 더 경제적으로 더 효율적으로 소비한다.
또한 계정에 상임 이사국의 활동을해야한다. 더 자주 동일 방문자는 더 많은 돈이 광고주로부터 인출되는 동일한 광고 제품을 볼 수 있지만,이에서 고객의 고객은 더 이상된다 없습니다. 고객에게 원하는 결과를 가져 오는이 광고 플랫폼에 의해 제공되는 정보의 깊은 분석과 함께 따라서 글을 읽고 계산 지수 CPM 및 CTR.
캠페인의 시작 부분에 고려되어야하는 또 다른 포인트. 결제는 노출 또는 CPM, 또는 CTR의 측면에서 할 수있다. 즉, 고객은 광고 모듈로 CPM 배너의 본질을 이해해야합니다 - 그것은 클릭에 대한 지불이 아니라 단지 제품 데모를 광고에 대해
요약하면
노출 당 비용이 무엇인지 물었을 때,이 옵션은 특정 광고의 효과 분석에서 가장 중요한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으며, 광고 예산을 계산할 때도 고려해야합니다. 계정과 주장 접촉 광고 정보와 잠재 고객, 유사한 주제 중심으로 여러 사이트에 배너 게재 위치의 비용의 양에 촬영. 이러한 매개 변수를 감안할 때, 특정 광고 플랫폼의 효율성을 계산하고 성공적으로 광고 예산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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